본문 바로가기

리뷰, 후기/리뷰, 후기

[후기] 할리스 해리포터 다이어리_호그와트 비밀지도 (feat. 당근마켓 중고거래)

당근마켓에서 겟한 해리포터 호그와트 비밀지도 다이어리 세트!

 

"다이어리 샀어?"

연말, 새해 다이어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것 저것 알아보는데 도무지 맘에 드는 걸 찾을 수가 없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떤가 궁금해서 친구들과의 단톡방에 별 생각 없이 물었는데, 세상에. 나 빼고 다들 이미 다이어리를 장만했다는 거 아닌가? 

뭘 샀냐고 물었다. 한 명은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가지고 있다고 했고, 다른 한 명은 할리스의 해리포터 다이어리를 교환했다고 했다.

해리포터 다이어리?!

궁금해하는 나를 위해 친구가 동영상으로 다이어리 전체를 찍어서 보내줬는데,

세상에! 너무 멋지잖아!! 해리포터도 좋은데 무려 호그와트 비밀지도오!! 

 

날 영업한 친구의 동영상. 깃털 팬에서 이미 끝났다.

 

이건 가져야 돼! 2021년 다이어리는 반드시 이거여야 해!

하지만 어떻게 얻어야 할지 막막했다. 할리스에서 커피 열 세잔? 정도 마시면 얻을 수 있다는데 집 근처엔 할리스도 없고, 있어도 연말까지 얼마 안 남아서 그 안에 열 세잔이나 마실 수도 없었다.

그러다 문득, 요즘 자주 들었던 당근마켓이 생각났다. 동네 중고물품, 특히 스타벅스 제품이 자주 오고간다는 그곳! 

스벅 건 아니지만 할리스 다이어리도 혹시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당근을 뒤졌다. 

그런데 딱 5분전에, 누군가 해리포터 호그와트 비밀지도 다이어리 미개봉 새제품을 올린 거 아닌가? 바로 사겠다고 하고 거래 장소로 뛰어나갔다. 동네 거래라 집 근처 지하철 역에서 바로 살 수 있어서 편했다. 거기다 22,000원에 샀으니 가격도 저렴했다!

할리스의 2021년 해리포터 다이어리 세트는 원래대로면 4천원 이상하는 커피 13잔을 마셔야 얻을 수 있다. 따로 구입이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정가는 32,000원이라고 쓰여져 있었다. 22,000원이면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한 셈이다.

이번이 당근 첫 거래였는데, 완전 만족스럽다. 

달려나가 모셔온 미개봉 새제품

 

받아 본 실물은 사진과 영상으로 본 것 만큼 만족스러웠다.

상자를 열면 바로 보이는 건 깃털 팬과 포스트 잇이다.

뚜껑을 열면 깃팬과 포스트잇, 가장 아래에 다이어리

 

구성은 상자 + 깃털팬 + 포스트잇 + 다이어리 + 쿠폰

전체 구성

 

해리포터는 깃팬이지

 

깃털팬은 후기에 쓸 때 많이 뻑뻑하다는 얘기가 있었다.

하지만 깃털 팬은 원래도 실용적인 물품은 아니니까 괜찮아(무슨 논리야 ㅋㅋ)

팬에는 Harry Potter와 HOLLYS COFFEE가 세겨져 있다.

 

다이어리 구성은 먼쓸리+ 위클리+ 무지노트

주로 스캐줄 체크와 메모 용으로 다이어리를 쓰는 나에게는 적당히 괜찮은 구성이다.

Monthly
Weekly
Note

 

 

다이어리 맨 뒤에는 종이 주머니가 달려있고, 그 안에 할리스 쿠폰이 네 장 들어있다.

대부분 뭔가 하나 구매하면 거기에 커피를 얹어준다는 것. 기한은 10월 말 까지다.

음.. 그 안에 저거 쓰러 가야하는데... 그 즈음이면 코로나 상황도 좀 괜찮아 지겠지? 아 젭알ㅠ 

쿠폰 4장. 쓰러 가게 코로나 좀 꺼져라ㅠ

 

제조를 보면 내부 구성품은 중국산, 겉 상자는 한국에서 만들어졌다. 어쩐지, 상자 퀄리티가 좋더라. 

상자는 꽤 깊어서 이것저것 잘 들어간다.

 

해리포터 박스에 해리포터 넣기

 

나는 책상에 굴러다니는 악세서리와 화장품 수납함으로 쓰고 있다.

상자 끝 부분에 자석이 달려있어서 안정감 있게 잘 닫힌다. 이것저것 자잘하게 굴러다니는 것 넣어두기 좋음.

퀄리티가 꽤 좋아서, 막 미친듯한 슈퍼 고퀄! 이런 건 아니더라도 런던 킹스크로스 역 해리포터 기념품점에서 팔아도 될 거 같다. 인테리어 소품이나 악세서리 수납함 같은 걸로. 

악세사리, 화장품 통으로 쓰고 있다. 이니스프리 광고 아님.

 

[총평]

1. 해리포터 호그와트 비밀지도 다이어리 ★

2. 상자상자상자

3. 당근마켓 첫 이용 소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