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후기/리뷰, 후기

문정법조단지 이도네일 : 송파 문정역 네일 내돈내산 솔직 후기 가격

 

요즘 너무 스트레스가 심해서

기분전환 삼아 네일을 받고 싶었다.

 

문정 법조단지 쪽에 나갔다가

시간이 나서 후다닥 달려갔던

이도네일 후기! :D

 

첫 방문이었고

문정법조단지 네일 쳤을 때

가장 후기가 많이 떠서 선택했다.

 


"문정법조단지 이도네일"

 


우선 예약 잡기가 수월했다.

전화하고 5분 만에 뛰어가서 받음.

 

결과물이 꽤 괜찮아서 대만족.

만족한 김에 포스팅 남겨본다.


기분 좋게 적어보는 내돈내산 후기.

 

문정역 문정법조단지 네일

 

위치는 법조단지 맞은편.

 

 커피빈, 베라 있는 건물과

마주 보고 있는 건물 2층이다.

 

주소는 아래에

지도 따로 붙여 놓을게욥.

:D

 

이도네일

 

2층이라 엘베 타고

한 층 올라가야 함.

 

 

문정역 이도네일

 

2층, 211호.

이도네일!

 

찾기 어렵지 않았다.

 

 

문정역 이도네일

 

꺄. 이 컬러풀함은

언제 봐도 좋다.

 

 

네일숍에 가면 언제나

요 선반을 가장 먼저 본다.

 

문정법조단지 네일

 

저 중에 대체 무슨 색을

내 손톱 위에 올려야 하나 ㅎㅎ

 

즐거운 고민 :)

 

 

법조단지 네일

 

나처럼 딱히 어떤 디자인이나

색깔을 마음에 두고

온 게 아니라면

 

이런 모델 디자인 중에

고르는 것도 좋다.

 

 

이도네일 예약

 

네일 자리는 두 자리.

 

퇴근 후 시간 대에는

워낙 손님이 많아서

예약 잡기가 쉽지 않다.

 

다행히 나는 평일 낮에

찾아가서

수월하게 받을 수 있었다.

 

빠른 예약을 원한다면

평일 저녁 6~7시를 피해서

예약하길 추천.

 

 

 

문정역 네일 가격

 

2022년 3월의 '이달의 네일' 디자인

 

위에서부터 55,000원

66,000원, 77,000원

88,000원이다.

 

아래로 갈수록

가격이 올라가는데

 

아무래도 아래쪽 아트에

비싼 파츠가

많이 붙기 때문인 듯 하다. 

 

 

나는 생일선물 겸

7만7천원짜리

분홍이 디자인을 골랐다.


 

자, 디자인을 골랐으면

이제 컬러를 고를 차례.

 

 

문정 네일아트

 

 

색 팔레트에서

마음에 드는 색을 고른다.

 

나는 라벤더 느낌의

연보라색을 골랐다 :D

 

 

 

네일아트 기본손질

 

기본 관리 시작.

 


오랜만에 받는 네일이라

큐티클 정리가 잘 안 되어 있어서

시간이 조금 더 걸렸다.

 


'사각 모양이지만

너무 각지지 않고

기존 손톱 모양을 너무 상하지 않게'

 

...라는 이상한 요구에 맞춰주시느라

더 그러셨을 듯ㅎㅎ

 

죄송해요 원장님.

제가 너무 오랜만에 받는

네일이라 넘흐 들떴어요 ㅠ

 

 

 

샥샥- 능숙한 손놀림의 기본관리!


거침없이 촥촥 진행되는 전문가의 손길.

 

사실 손톱에 색이 올라갈 때보다

요렇게 깔끔하게 다듬어질 때가

더 기분 좋다 :)

손톱정리 기본관리


기본 관리 끝!


깔끔하다 :)

 




이제 색을 올릴 시간.

 

네일아트 디자인

 

내가 고른 이달의 아트는

세 개 손가락에 컬러 + 두 개 손가락에 자개와 글리터 끈을 활용한 아트가 들어간다.

 

네일아트 문정동


사실 요때 사진이 별로 없다 ㅠㅠ


양쪽에서 한 손씩 잡고

척척 엄청 빠르게 진행하셔서

사진 찍을 손이 없었다능..

 

두 분이 양쪽에서

현란하게 기술 펼치는

장면을 찍었어야 했는데...

 

입으로라도 카메라 물고

찍고 싶었다 ㅠ 흑흑

 

 

혹시 양쪽 모양이 다르게 나올까

걱정했는데 다행이

매치 잘 되게 예쁘게 나왔다. :)

 

사실 이때

두분이 서로 티키타카 하시는 게

좀 독특하긴 했다. ㅋㅋ

 

처음엔 좀 당황했지만

어쨌뜬 나한텐 상당히 친절했고

네일도 예쁘게 나와서

그냥 두 분 특징인가 보다..

하며 받았다ㅋㅋ

 

 

양쪽 손 네일 받으면서

몇 개 건진 동영상 투척 ㅋㅋ


 


파츠를 올린 뒤에 떨어지지 않게

바로 핀 조명으로 굳혀주는 게 신기했다.

 

저렇게 팬처럼 보이는 램프는 처음 봄.

 

아 나 너무 오랜만에 네일숍 왔나 봐 ㅠ





그렇게 완성!

문정역 네일

 

동글동글 반짝반짝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다.

 

역시 네일은 내가 보고 기분 좋으려고 하는 거 :)

 

일종의 컬러테라피 같다.

 

문정법조단지 네일

 

기분 전환엔 역시 컬러테라피죠! ;D

요 며칠 일 때문에 너무 힘들었는데
진짜 이게 뭐라고
손톱만 보고 있어도

기분이 좋아진다 ㅎㅎ


아니 나 진짜 극심한 스트레스 상태였는데 ㅋㅋ

사람이 이렇게 단순합니다 ;)

행복, 별거 없구만

 

문정역 페디


이날 손톱만 받았지만
이도네일에서는 당연히 패디도 한다

요번에 너무 맘에 들어서 다음엔 패디를 받아볼까 고민중 :)

 

 


 

오늘의 네일을 포함한

이벤트 할인 가격은 현금가다.

 

나는 그걸 모르고 현금도 없는데

오늘의네일을 받아버렸... ㅠㅠ

 

그래도 원장님이 카드 받아주셔서

잘 계산할 수 있었다. 감사함니당 :D

 

 

 

 

아래는 가격표.

첫 방문이면 기본적으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미 할인 적용된 '이달의네일' 등은 제외)

 

문정역 네일 가격

 

회원권 구매를 망설였지만

결국 하지는 않았다.

 

첫 방문시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면 가성비 대만족인데

 

난 이미 첫방문 해버렸고

ㅋㅋㅋ

 

10만~20만원 선불로는

따로 그런 할인 혜택이

없는 거 같았다.

 

무엇보다 회원권 유효기간이

내 패턴 대비 짧은 편이라

고민 끝에 패스. :)

 

그래도 이번에 받은 게

워낙 만족스러워서

근처에 갈 때

한 번 더 받아볼까

생각하고 있다 ㅎㅎ


 

네일 받고

이제 2주 정도 지났는데

파츠도 아트도

여전히 짱짱하니 예쁘다.

 

손 끝이 계속 예쁘고 깔끔해서 행벅 :D

 

 

빠른 시술과 오래 유지되는

네일 아트 숍을 찾는다면

 

첫 방문 할인 혜택도 있으니

 

문정동이나 법조단치 근처

이도네일 나쁘지 않을 듯.

 

 

 


 

 

이도네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4길 6 문정아이파크 211호

 

02-406-9979

 

 

 

 

 

 

728x90
반응형